[온타리오] 오타와 겨울 여행 VI

2018. 11. 20. 15:00Life in Canada/Ontario

Ottawa in Winter

The capital city of Canada, Ottawa, Ontario





08 먹거리

퀘벡주처럼 오타와도 아무 곳이나 가서 먹어도 맛있는 듯 하다.

Byward Market 외에 다른 곳은 국회의사당에서 조금 떨어져 있거나 Hull 지역으로 넘어가야 한다.

차가 있다면 이리저리 다니면 괜찮지만 우리처럼 투벅이 여행자에게는 조금 한정적이지 않을까 싶다.

Byward Market이나 CF 리도 센터 (지도) 근처에 먹을 곳이 많아서 충분히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첫 날 저녁은 Byward Market 안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엘 갔다.

식사가 조금 천천히 나왔지만 맛은 꽤 있었다.


Mamma Grazzi's Kitchen

25 George St, Ottawa, ON K1N 8W5 (지도)


수제 파스타 면





다음 날 아침은 브런치 스타일로 갔다.

오타와에서 스콘으로 나름 유명한 곳.

유명한만큼 정말 맛있었다.

스콘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이 곳 스콘은 다시 찾아가서 먹고 싶을만큼 괜찮았다.


The SconeWitch

150 Elgin St, Ottawa, ON K2P 1L4 (지도)



복숭아 잼과 버터를 바른 스콘 (내 스타일임)





쑥이 1 언니가 시킨 Scone with Mediterranean vegetables with goat cheese





너무 추워서 우연찮게 들어갔던 분위기있던 카페

커피맛은 생각이 안 나고 인테리어가 괜찮았던 곳이었다.


Planet Coffee, ByWard Market, Ottawa

24a York St, Ottawa, ON K1N 1K2 (지도)





우유 거품이 끝까지 남아 있었다.





따끈 따끈한 국물 음식이 땡겨서 근처에 일식 라멘집이 있다고 해서 갔다.

생각보다 맛있었던 곳이다.

쑥이 1 언니는 같은 매장 안에 있는 브리또 집에서 브리또 시켰는데 양이 어마어마했었다.


Hokkaido Sushi

272 Dalhousie St, Ottawa, ON K1N 7E5 (지도)



홋카이도식 라멘





쑥이 1 언니가 시킨 브리또




기차 안에서 식사가 될 만한 음식을 안 팔아서 우리는 샌드위치를 구입해서 기차를 탔다.

이탈리안 슈퍼마켓인데 즉석에서 만들어서 포장해준다.

꽤 맛있었고 기차 내에서 먹기 딱 좋았다.


La Bottega

64 George St, Ottawa, ON K1N 5V9 (지도)



샌드위치 사진은 없다.





가장 캐나다스러운 사진